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메뉴
회사소개
끌리메 소개
대표 인사말
끌리메 연혁
프로그램 안내
얼굴관리
상체관리
하체관리
남성관리
특수관리
맞춤관리
체험후기
지점안내
끌리메아카데미
아카데미소개
교육후기
이달의 교육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사항
보도자료
지점 안내
LOGIN
JOIN
CONTACT US
HOME
회사소개
메뉴열기
끌리메 소개
대표 인사말
끌리메 연혁
프로그램 안내
메뉴열기
얼굴관리
상체관리
하체관리
남성관리
특수관리
맞춤관리
체험후기
메뉴열기
지점안내
끌리메아카데미
메뉴열기
아카데미소개
교육후기
이달의 교육
커뮤니티
메뉴열기
이벤트
공지사항
보도자료
닫기
끌리메 아카데미
CCLIME’s Aacademy
아카데미소개
교육후기
이달의 교육
아카데미소개
교육후기
이달의 교육
[칼럼]회전율과 매출의 Key point 고객 관리 주기
관리자
2018-07-09 15:15:16
조회수
2,274
첨부파일
(
0
)
기사 원문 (시그니처 매거진)
목록
이전글
[칼럼]잘 되는 매장과 안 되는 매장은 기본부터 다르...
다음글
[칼럼]매력적인 관리 상품과 가격 전략으로 유혹하자...
상담 신청
상담 신청
정보를 입력하시면 전문상담원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립니다.
* 필수입력정보입니다.
상담 신청
이름
*
나이
*
휴대폰
*
010
011
016
017
018
019
-
-
지점선택
*
선택
삼성점
신사본점
선릉점
강남구청점
목동점
홍대점
중앙대점
수원점
부천점
청주점
대전점
대구점
광주점
목포점
부산서면점
부산센텀점
창원점
창원상남점
김해점
김해장유점
거제점
신청경로
*
선택
검색사이트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지인추천
기타
고민부위 / 상담
선택
얼굴(윤곽관리)
피부관리
바디관리
웨딩관리
비용문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