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메 아카데미
CCLIME’s Aacademy
CCLIME’s Aacademy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12 | [칼럼]단골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전략 | 관리자 | 2018.08.20 | 6,997 |
11 | [칼럼]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에스테틱 그 이유는 브... | 관리자 | 2018.08.01 | 4,500 |
10 | [칼럼]매력적인 관리 상품과 가격 전략으로 유혹하자... | 관리자 | 2018.07.24 | 2,842 |
9 | [칼럼]회전율과 매출의 Key point 고객 관리 주기 | 관리자 | 2018.07.09 | 2,185 |
8 | [칼럼]잘 되는 매장과 안 되는 매장은 기본부터 다르... | 관리자 | 2018.07.09 | 2,302 |
7 | [칼럼]매출 상승의 키워드! 목표를 설정하고, 말하고, ... | 관리자 | 2018.07.09 | 3,913 |
6 | [칼럼]예약율을 높이는 전화응대법 | 관리자 | 2018.07.09 | 2,528 |
5 | [칼럼] 스파에서의 홈케어 처방 | 관리자 | 2018.05.15 | 2,118 |
4 | [칼럼]피부관리실 운영의 성공,체계적인 매뉴얼이 필요... | 관리자 | 2018.06.27 | 5,132 |
3 | [칼럼]얼굴의 수많은 근육을 짱짱한 고무줄처럼 '러버밴... | 관리자 | 2018.06.25 | 2,405 |